표준 설치

Msiexec.exe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명령 프롬프트에서 msiexec /i x :\support\tools\suptools.msi /q 명령을 사용하여 Suptools.msi를 완전히 자동으로 설치할 수 있다.
여기서 x는 CD-ROM 또는 로컬 드라이브에서 Support 폴더의 위치이다. 이 명령을 실행하면 지원 도구의 "표준 설치"가 생성되고 57가지 도구가 설치된다.
이 설치 방법을 수행하면 Program Files\Support Tools 폴더에서 4.84MB의 공간이 소모된다.

완전 설치

완전한 버전의 Windows 지원 도구를 설치하려면 ADDLOCAL=ALL 스위치를 사용한다. 이 스위치를 사용하면 Msiexec.exe 도구는 사용 가능한 모든 기능을 로컬로 설치한다.
ADDLOCAL=ALL 스위치를 사용하려면 msiexec /i x:\support\tools\suptools.msi /q ADDLOCAL=ALL 명령을 사용한다.
이 명령을 실행하면 지원 도구의 "완전 설치"가 생성되고 103가지 도구가 설치된다.
이 설치 방법을 수행하면 Program Files\Support Tools 폴더에서 11.4MB의 공간이 소모된다.

.msi 파일을 두 번 누르거나 명령 프롬프트를 통해 Msiexec.exe 도구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호출하여 Windows Installer 패키지(.msi 패키지)를 실행할 수 있다.
2005/06/15 14:55 2005/06/15 14:55

트랙백 주소 :: http://thinkit.or.kr/windows/trackback/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