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에서 STOP 오류가 발생했을 때 Memory.dmp 파일이 만들어지지 않는 이유이다.

1. Memory.dmp 파일이 이미 존재하고 제어판의 시스템에서 기존 파일에 덮어쓰기 옵션이 선택되어 있지 않을때, 이 확인란을 선택한 채로 두고 현재 Memory.dmp 파일을 이동하거나 복사하는 것이 좋다.

2. %systemroot% 드라이브에 있는 페이징 파일의 크기가 작습니다. %systemroot% 드라이브는 Winnt\System32 폴더가 들어 있는 드라이브이다.
다음 파일에 디버그 정보 쓰기 기능을 사용하려면 %systemroot% 드라이브에 있는 페이징 파일이 모든 실제 RAM의 크기에 12MB를 더한 만큼을 저장할 수 있을 정도로 커야 한다.

3. 페이징 파일이 %systemroot% 파티션에 없다. STOP 오류가 발생하면 시스템 크래시 덤프가 %systemroot% 드라이브의 루트에 있는 페이지 파일에 기록된다.

4. 메모리 덤프를 기록하기 위해 제어판에서 지정한 Memory.dmp 파일을 저장할 공간이 없을때 그렇다.

5. SCSI 컨트롤러가 잘못되었거나 불량 SCSI 컨트롤러 보드로 인해 시스템 충돌이 발생했을때 그렇다.

6. 특정 컴퓨터 및 SCSI 컨트롤러에서 크래시 덤프 정보를 만들 수 없다.
2005/06/15 15:16 2005/06/15 15:16

트랙백 주소 :: http://thinkit.or.kr/windows/trackback/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