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S 6.0에서 기존의 웹 서비스 확장 설정

1. IIS 관리자를 열고 마스터 서버 노드(즉, servername 노드)를 확장한 다음 웹 서비스 확장 노드를 선택한다.

2. IIS 관리자의 오른쪽 창에서 설정할 확장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른다. 이 예에서는 Active Server Pages를 누른다.

3. 허용 확인란을 선택한다.


IIS 6.0에 새 웹 서비스 확장 추가

1. IIS가 웹 서비스 확장 목록에 아직 나열되지 않은 특정 ISAPI(Internet Server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또는 CGI(Common Gateway Interface) 확장을 요청하는 콘텐트를 제공하도록 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라.

2. IIS 관리자를 열고 마스터 서버 노드를 확장한 다음 웹 서비스 확장 노드를 선택한다.

3. IIS 관리자의 오른쪽 창의 작업에서 새 웹 서비스 확장 추가를 누른다.

4. 확장 이름 상자에 추가할 확장의 알기 쉬운 이름(예: "FrontPage Server Extensions")을 입력한다.

5. 필요한 파일 상자에서 추가를 누른 다음 특정 확장에 대한 요청을 처리할 파일의 경로와 이름을 선택한다. 경로와 파일 이름을 선택한 후에 확인을 누른다.

6. 확장을 즉시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 경우 확장 상태를 [허용됨]으로 설정 확인란을 선택한다.

7. 확인을 눌러 변경 내용을 저장한다.
2005/06/15 14:53 2005/06/15 14:53

트랙백 주소 :: http://thinkit.or.kr/windows/trackback/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