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계정으로 실행" 명령을 사용하여 관리자로 프로그램 시작

관리자는 다음 계정으로 실행 명령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다.

1. Windows 탐색기, MMC(Microsoft Management Console) 또는 제어판에서 시작할 프로그램을 찾는다.
2.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프로그램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른 다음 다음 계정으로 실행을 누른다.
3. 다음 사용자 계정으로 프로그램 실행을 누른 다음 사용할 관리자 계정의 사용자 이름, 암호 및 도메인을 입력한다.

참고: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관리자 계정을 사용하려면 도메인 상자에 컴퓨터 이름을 입력한다. 도메인 관리자 계정을 사용하려면 도메인 상자에 도메인 이름을 입력한다.
프로그램이 실행 중이면 작업 관리자를 사용하여 작업 관리자의 프로세스 탭에서 프로세스 소유자를 확인할 수 있다. 작업 관리자를 시작하려면 시작, 실행을 차례로 누르고 taskmgr을 입력한 다음 Enter를 누른다.

주의 : 다음 계정으로 실행 명령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위치에서 프로그램, MMC 콘솔 또는 제어판 항목을 시작하려고 시도하면 네트워크 공유에 연결하는 데 사용하는 자격 증명이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사용되는 자격 증명과 다르기 때문에 시작되지 않을 수 있다.
프로그램 실행에 사용되는 자격 증명이 동일한 네트워크 공유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지 못할 수 있다.
2005/06/15 15:10 2005/06/15 15:10

트랙백 주소 :: http://thinkit.or.kr/windows/trackback/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