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드디어 이천년의 첫날이 밝았습니다..아마 많은 분들이 뜬눈으로 밤을 지새우지 않았나 십네요..어떤분은 TV 앞에서, 어떤분은 북적이는 시내에서, 또 어떤분은 일출현장에서...그리고 어떤분은 Y2K상황실에서....암튼 아직까지는 아무 문제가 없다니 정말 다행입니다..어찌보면..기우가 아니었을까도 싶지만..준비가 완벽했기때문에 아무일도 없었을거라고 생각합니다.이제 여러분도 각자의 피시를 한번씩 점검하시고 새로운 천년을 맞이 하셨으면 합니다..올한해도 원하시는 모든일 다 이루어졌으면하구요..저역시도 여러분께 무엇하나라도 더 전달해드리기 위해 많이 노력하겠습니다.요즘 네트워크의 시장동향을 보면...음성 그리고 비디오등을 데이타 망에 통합하는 기술이 가장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벌써 데이타 통신의 양이 음성통신을 앞질러 서버렸으니까요...앞으로는 이러한 통합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분도 아마 심심치 않게 들으실겁니다..그리고 다시 부각되는 스위치의 기술들....예전엔 라우터가 전부였지만..요즘은 똑똑한 스위치들이 많이 나와서 좋은 라우터와 좋은 스위치를 고르는게 네트워크를 안정되고 빠르게 가져가기위한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따라서 우리도 스위치의 많은 기능들에 대해서 알아봐야 할겁니다..그리고 또하나 첨가하자면...무선랜...사실 편리함은 있었지만..속도땜에 무선랜이 그리 호흥을 받지 못했지만..앞으론 빠른속도의 무선랜이 시장을 장악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암튼 오늘은 요기까지만..하구요..올해부텀은 좀더 성실한 후니로 여러분 앞에 다시설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여러분과 여러분 모든 가정에 기쁨과 행복..그리고 웃음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07/05/03 16:27 2007/05/03 16:27

트랙백 주소 :: http://thinkit.or.kr/network/trackback/122

댓글을 달아 주세요